부산 센텀시티 쉐이크쉑 세트메뉴 출시: 버거 맛집의 비밀을 파헤쳐보자!

부산 센텀시티 쉐이크쉑 탐방기: 버거 맛집의 비밀을 파헤쳐보자!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부산 센텀시티에 있는 쉐이크쉑에 다녀온 이야기를 풀어볼게요. 🍔✨


부산 센텀시티 쉐이크쉑 쉑쉑버거


방문 정보

부산국제영화제랑 부산글로벌 웹툰페스티벌을 즐긴 뒤, 드디어 쉐이크쉑에 뛰어들었어요!

  • 위치: 부산 해운대구 센텀4로 15, 신세계 센텀시티몰 1층
  • 운영 시간: 10:30 ~ 21:30 (딜리버리/픽업: 10:30 ~ 21:15)

쉐이크쉑의 역사

쉐이크쉑은 2001년 뉴욕 매디슨 스퀘어 파크에서 핫도그 카트로 시작했어요. 2004년 첫 매장을 열고, 지금은 전 세계 400개 이상의 매장이 생겼답니다. 퀄리티 높은 재료와 친절한 서비스로 사랑받고 있죠!


부산 센텀시티 쉐이크쉑 쉑쉑버거 역사


매장 분위기와 서비스

부산센텀점은 신세계몰과 영화의 전당 근처라서 완전 핫플이에요! 매장은 넓고 쾌적해서 친구들과의 수다에 딱 좋았어요.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하고, 인테리어는 세련돼서 감성 충만!

주문하고 음식이 나오는 시간도 빠르고, 주차는 직원의 도움으로 쉽게 해결했어요. 키오스크와 주차 시스템 연동이 좀 아쉬웠지만, 직원 덕분에 문제없이 갔답니다.


음식 맛

쉑버거는 정말 끝내줬어요! 신선한 재료와 두툼한 패티의 조화가 일품이었어요. 치킨쉑은 바삭한 튀김과 부드러운 닭고기가 환상적이었고, 프렌치 프라이는 짭짤하면서도 적당히 바삭해 중독성이 장난 아니었어요. 콜라도 시원하게 나와서 식사가 완벽했답니다!


🌟 SALE 💚부산센텀점 페어링 메뉴 런칭💚

쉐이크쉑에서 느낄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 쉑버거 + 치킨쉑 + 프라이 + 음료 2잔: W 25,200
  • 쉑버거 + 스모크쉑 + 치킨 바이트(6조각) + 음료 2잔: W 28,800

제가 선택한 세트는 쉑버거 + 치킨쉑 + 프라이 + 음료 2잔으로, 가격은 W 25,200이었어요. 가성비 최고고, 다양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요!


부산 센텀시티 쉐이크쉑 쉑쉑버거 세트메뉴


쉑이크쉑의 특별한 서비스

취향에 맞게 케첩, 머스타드, 후추, 소금 등을 제공해주니까, 내 스타일대로 조절할 수 있어요. 이런 세심한 배려가 식사를 더 특별하게 만들어줬어요.


쉐이크쉑의 가성비와 미국과의 차이

쉐이크쉑은 미국에서도 고급 패스트푸드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 한국에서도 비슷한 가격대와 품질을 유지하고 있어요. 미국에 비해 다양한 메뉴와 현지화된 맛을 경험할 수 있는 점이 매력적이죠!

부산센텀점 쉐이크쉑은 맛과 서비스 모두 만족스러운 경험을 줬어요. 부산에 오시면 꼭 들러보세요! 여러분도 쉐이크쉑에서 맛있는 버거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래요! 😊🍔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