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콤보와 함께 대구 동성로에서 찾은 마실커피, 하지만...

 

쓰리콤보와 대구 동성로 마실커피, 그리고 아쉬움의 하루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유튜버 쓰리콤보 둘기가 대구 동성로에서 방문한 마실커피에 대해 이야기해볼게요. 사실 이 카페를 직접 방문하려고 했지만, 예상치 못한 사건(?)으로 인해 아쉬움만 가득했던 하루였답니다. 자, 그럼 시작해볼까요?


커피 한잔 먹으러 가자고 하고 대구 가기ㅋㅋㅋ

마실커피 동성로점 주소 : 대구 중구 중앙대로 380 1층


쓰리콤보의 대구 동성로 탐방기

먼저, 쓰리콤보 둘기 채널에 올라온 동영상을 보면요, 둘기님이 현제형, 초록이형과 함께 대구 동성로를 누비며 마실커피를 방문하셨더라고요! 영상 속에서는 세 분이 마실커피의 시그니처 음료와 디저트를 즐기면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정말 보기 좋았어요. 분위기도 너무 아늑하고, 내부 인테리어도 감각적이라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카페였죠.



마실커피



특히 영상에서 초록이형이 추천했던 달콤 쌉싸름한 커피 메뉴와 현제형이 반한 디저트가 기억에 남아요. 아, 진짜 저도 저기서 아이스 라떼 한 잔 들고 여유롭게 앉아있고 싶더라고요.

"여러분, 여기 커피 정말 미쳤어요. 꼭 와보세요!" - 쓰리콤보 둘기 (영상 속 명대사)

그런데 왜 못 갔냐고요?

사실 제가 그날, 마실커피를 가려고 마음 단단히 먹고 동성로로 향했어요. 그런데, 예상치 못한 윤석열 대통령 탄핵 반대 집회가 열리고 있더라고요. 😅


쓰리콤보의 대구 동성로 탐방기


집회 때문에 동성로가 사람들로 꽉 차고, 마실커피 주변도 북적북적 그 자체였어요. 500명 정도가 모였다고 하던데, 진짜 체감상은 천 명은 되어 보였어요. 저도 카페에 가보려고 했지만, 결국 인파에 밀려 이리저리 헤매다가 포기하고 돌아왔답니다. (눈물)

이럴 때 나의 계획은 왜 항상 세상과 엇갈리는지 잠시 인생을 돌아보게 되더라고요. 그래도 언젠가는 꼭 다시 도전해보겠다는 다짐을 했습니다.


마실커피, 다음엔 꼭 간다!

비록 이날은 아쉽게도 마실커피에 들어가지 못했지만, 이 카페는 제 버킷리스트에 아주 단단히 자리 잡았어요. 쓰리콤보의 영상 덕분에 마실커피에 대한 기대감도 한층 높아졌고요.

동성로에 다시 방문할 때는 평온한 날을 골라서 여유롭게 커피 한 잔 하며 마실커피를 제대로 만끽할 생각입니다. 그리고 그날의 이야기는 꼭 블로그에 다시 쓰겠다고 다짐했어요!


혹시 여러분도 대구 동성로에 가실 일이 있다면, 마실커피 한 번 들러보세요. 그리고 혹시 집회가 있다면... 음, 다음 날 방문하는 것도 방법일 겁니다. 😅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다음에 또 만나요~ 😊

댓글 쓰기

다음 이전